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용인 죽전 맛집 추천 인생 중국집 <홍춘> 추천 메뉴!

by 겨울엔 딸기 2022. 12. 12.
반응형


요즘 중국집 포스팅을 자주 하는 거 같은데요,
오늘은 용인 죽전에 있는
제 인생 중국집으로 등극한 <홍춘>을 소개하려고 해요.


홍춘은 공중파 3사가 인정한 용인 맛집인데요,
가게에 들어가 보니 **특 1급 호텔 출신
오너 셰프의 특별한 중화요리**라고
쓰여있더라구요~
(먹기 전부터 기대하게 만드는 문구,,)

*영업정보
- 11:00 ~ 21:00(라스트 오더 20:0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4:30 ~ 16:30
(주말) 15:00 ~ 16:30

 


용인 죽전 맛집 홍춘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오늘의 메뉴는😋

- 목화 탕수육(15,000원)
- 코코넛 칠리새우(16,000원)
- 홍춘 짬뽕(9,000원)
- 삼선간짜장(8,000원)

목화 탕수육은 미리 사진을 봐서
더더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테이블 기본 세팅은 간단했어요.
고춧가루, 간장, 식초, 물, 단무지!


가장 먼저 목화 탕수육이 나왔는데요,
이런 비주얼 진짜 처음이에요.


탕수육 위에 있는 건 면을 튀긴 거라고 해요.
그리고 접시에 그림 진짜 예술 아닌가요?
저건 발사믹 소스로 그린 거래요‼️


동글동글 목화 탕수육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비주얼도 대박이라 홍춘 방문하면
탕수육은 꼭 먹는 걸 추천해요!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코코넛 칠리새우인데요,
이것도 비주얼에 놀랐어요.
요리인가 작품인가,,,ㅎ


(밀착 취재)
칠리새우도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칠리새우랑 탕수육 중에 하나만 먹어야 한다면
저는 칠리새우를 먹을 거 같아요.
왜냐면 고기보다 새우파이기 때문에,,

반응형


그렇지만 첫 방문이라면 탕수육을 추천해요.
비주얼이 너무 압도적이라서ㅎ


이건 홍춘 짬뽕인데, 해산물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국물도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간짜장까지 나왔어요~
짬뽕 먹을 때까지만 해도 여기는 짬뽕 맛집인가 보다
했는데 간짜장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냥 여기는 용인 죽전 중국집 맛집!!


따로 나온 소스 뿌리고 섞- 섞-

메뉴 4개 시켰는데 전부 다 맛있었어요.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 근처 사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내부는 이런 느낌인데,
넓지는 않은 편이에요!
저는 평일 저녁 시간대에 방문했는데
1층에 손님이 꽉 차더라구요~
근처에 단국대가 있어서 학생들도 많이 오는 거 같아요.


<용인 죽전 맛집 중국집 홍춘 3줄 평>
⭐️⭐️⭐️⭐️⭐️
- 인생 중국집
- 눈으로 한 번, 입으로 한 번 먹는 즐거움
- 매장이 협소한 편


*주차 정보
건물 2,3,4층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용인죽전맛집추천
용인죽전맛집추천
용인죽전맛집추천
용인죽전맛집추천
용인죽전맛집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