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남양주 짬뽕 맛집 별내 <육지짬뽕> 인생 탕수육!

by 겨울엔 딸기 2022. 12. 7.
반응형


날이 많이 추워져서 그런지 뜨끈한 음식이
자주 땡기는 거 같아요~
오늘은 얼큰+뜨끈한 짬뽕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육지짬뽕>인데요,
상호에 떡하니 짬뽕이라고 적혀있는 만큼
짬뽕 맛이 기대됐어요!

 

 

*영업정보
- 11:00 ~ 21:00(라스트 오더 20:30)
‼️월요일 정기휴무‼️


남양주 짬뽕 맛집 별내 육지짬뽕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오늘의 메뉴는😋

- 삼선짬뽕(9,500원)
- 볶음밥(8,000원)
- 미니 탕수육(9,000원)

짬뽕집이니까 짬뽕시키고
짜장면이랑 볶음밥 고민하다가 ’밥 없음 안돼‘파라
볶음밥 시키고 중국집에서 빠질 수 없는
탕수육까지 주문 완료!

반응형


남양주 짬뽕 맛집 별내 육지짬뽕은
입구 쪽에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한쪽에는 고춧가루, 간장, 식초가 있고
셀프코너에는 반찬, 그릇, 앞치마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평일에 방문해서 메뉴는 금방 나왔어요.
먼저, 삼선짬뽕!
건더기 푸짐한 거 보이시나요?!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국물도 얼큰하고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원래 짜장면파인데,
이 날 짬뽕파로 갈아탈 뻔했어요🤤


짜장 이불 덮고 나온 볶음밥!
볶음밥은 그냥 무난 무난한 맛이었어요.


마지막 메뉴 미니 탕수육!
9천 원짜리 미니 탕수육이라고 해서
양이 엄청 적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푸짐해서 놀랐어요.


둘이서 방문한다면 메뉴 2개에
미니 탕수육 조합 추천드려요!
메뉴 2개에 탕수육(소) 주문하면 다 못 먹을 거 같아요.


탕수육은 소스도 맛있고
부먹인데도 바삭바삭했어요.
먹어본 탕수육 중에 베스트 5에 들어요!!
그리고 고기만 먹기 그런데 야채가 있어서
건강 챙기는 느낌도 들었어요 :>


소스 묻은 탕수육을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단짠 조합 ))


매장은 넓고 쾌적했어요.
깔끔한 느낌!


지금 알았는데 메뉴 이미지 중에
탕수육만 대문짝만 하게 붙여둔 걸 보니
탕수육에 대한 자부심(?) 도 있는 듯해요.
➡️ 완전완전 인정합니다!


<남양주 짬뽕 맛집 별내 육지짬뽕 3줄 평>
🌕🌕🌕🌕🌗
- 짬뽕 맛집
- 탕수육 맛집
- 매장이 깔끔함


*주차 정보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