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가평 맛집 추천 <청평우대갈비> 제대로 된 한 끼!

by 겨울엔 딸기 2022. 12. 5.
반응형


가평 맛집 하면 닭갈비, 닭갈비, 그리고
닭갈비가 유명한데,
오늘은 새로운 가평 맛집을 추천하려고 해요!

청평터미널 근처에 있는
<청평우대갈비>인데요,
우대갈비는 물론이고 밑반찬, 된장찌개까지
맛있는 찐 맛집이었어요.

가평에서 닭갈비 말고 새로운 메뉴가 먹고 싶다면
무조건 우대갈비 추천드려요.


*영업정보
- 12:00 ~ 23:00, 매일


(( TIP ))
매장이 엄청 넓은 편은 아니라
식사 시간 혹은 주말 방문 시 예약 추천드려요.
*예약 문의: 0507-1493-9066


가평 맛집 청평우대갈비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오늘의 메뉴는😋

- 우대갈비1대 370g(32,000원)*2인분
- 된장찌개(3,000원)
- 공깃밥(1,000원)

참고로 청평우대갈비의 우대갈비는
소갈비 중 가장 맛있는 6~8번 진갈비를
양념에 저온 숙성시킨 양념육이었어요.

꽃갈비살, 삼겹살, 소막창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가게 이름부터 청평우대갈비니
우대갈비를 안 먹을 수 없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한 거라 미리 예약을 했더니
이렇게 예약석으로 안내를 해주더라구요~
기본 세팅은 물이랑 불판!

위생을 중요시하는 편인데,
식당 방문했을 때 수저가 이렇게 되어 있으면
먹기 전부터 좋아요,,,ㅎ


주문을 하니 밑반찬이 나왔어요.
명이나물, 파채, 쌈, 양념 등 깔끔했어요.
(채소는 직접 농사를 지으셨다고 해요)


그리고 앞접시+소스 용기 일체형 그릇을
가져다주셨는데 신기했어요!


주문한 된장찌개도 나왔는데,
집된장으로 끓여서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건더기도 왕창~


(( 우대갈비 등장 ))
생각보다 튼실(?)했고 초벌 되어 나왔어요~
모든 고기는 초벌 되어 나온다고 해요.


직접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살코기랑 갈빗대를 분리해서 굽굽


예쁘게 정렬해서 구워주더라구요!

김이 모락모락♨️
빨리 먹고 싶었어요.


첫 입은 아무것도 찍지 말고 그냥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셔서 그렇게 먹었는데,,,
진짜 살살 녹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다음엔 소스 찍고 고추냉이 올려서 한 입~
명이나물에 소스 찍은 고기,
그 위에 고추냉이 올려서 또 한 입~
(소스도 맛있고 명이나물도 맛있었지만
고기가 맛있으니까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갈빗대에 붙은 살코기는
마지막에 잘라서 구워줘요.
한쪽에 김치도 같이 구워주더라구요~


사장님께서 고기 구우면서 맛있게 먹는 법도
설명해주셨어요.
소스에 고추냉이 듬뿍 넣고 풀어서 찍어먹기!


이 부분은 식감이 되게 쫄깃했어요.
부드러운 고기 먹고 쫄깃한 고기까지 먹으니까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반응형

이렇게 우대갈비 2인분에 된장찌개, 밥까지
먹으니까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둘이서 방문한다면 이렇게 시키는 거 추천드려요.


가게 내부는 깔끔했어요.


<가평 맛집 청평우대갈비 3줄 평>
⭐️⭐️⭐️⭐️⭐️
- 우대갈비 맛집 인정
- 음식이 전부 다 맛있음
- 재방문 의사⭕️


*주차 정보
가게 앞에 전용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5대 정도)


가평맛집, 가평맛집추천, 청평우대갈비
가평맛집, 가평맛집추천, 청평우대갈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