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하남, 미사 수타 짜장면 맛집 <오형제손짜장> 솔직후기(+ 주차 정보)

by 겨울엔 딸기 2022. 7. 24.
반응형

반응형


오랜만에 수타 짜장면이 땡겨 방문한
하남, 미사 수타 짜장면 맛집 <오형제손짜장>


*영업정보
-11:00 ~ 21:30, 휴무 X

하남, 미사에 맛있다는 중국집은
대부분 방문했었는데,
어제는 수타 짜장면이 너어무 먹고 싶어서
<오형제손짜장>을 선택했어요 :)


메뉴는 이렇게 있고
주문은 주방 옆쪽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선불로 하는 방식이었어요.

 

 


수타 짜장면을 먹고 싶어서 온만큼

오늘의 메뉴는😋

- 커플세트
찹쌀 탕수육(미니)+짜장+짜장(31,000원)


중국집 기본 세팅인 단무지, 양파, 춘장이 나오고
작은 접시를 줘서 탕수육을
찍어 먹을 간장을 만들었습니다.

탕수육+간장 조합은 다들 아시죠?


그리고 기다렸던 수타짜장면!
재료들도 큼직큼직하고 위에 오이도 먹음직스럽게
올려져 있었어요.


비비기 전에는 몰랐지만
비비고 나니 수타면이라는 게 딱 보이더라구요.
기계로 뽑지 않고 직접 만들어서
울퉁불퉁한 면발들~


함께 시킨 찹쌀 탕수육(미니)도 나왔는데,
튀김옷이 하얘서 깨끗한 기름에 튀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남, 미사 맛집 오형제손짜장의
짜장면은 달달하고 간도 딱 맞아서 맛있었어요.
둘이서 각각 짜장면 하나에 탕수육까지 시켰는데도
짜장면을 남기지 않고 싹 먹었어요: )

탕수육도 튀김이 바삭바삭하고
소스도 달달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손짜장 생각날 때면 또 방문하려구요!


그리고 가게 상호가 오형제손짜장인데,
진짜 형제들이 운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경기 하남점은 넷째분이
운영하는 곳이었고 하남점 외에도
남양주 별내점(첫째), 의정부 본점(둘째),
광주 곤지암점(셋째), 강동 사업본부점(넷째),
양주 옥정점(다섯째) 등의 직영점이 있다고 해요.

지점이 다양하니 근처에 있다면
방문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하남, 미사 맛집 오형제손짜장 3줄 평>

- 수타 짜장면 맛집인데, 탕수육도 잘함
- 위치가 애매해 자차가 없으면 방문이 어려울 듯
- 주차가 편함


*주차 정보
가게 앞/옆쪽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 가능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