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구리, 별내 냉면 맛집 <팔당냉면> 메뉴 추천(+ 주차 정보)

by 겨울엔 딸기 2022. 8. 1.
반응형


여름이면 생각나는 메뉴!
바로 냉면인데요,
올여름 냉면은 한 번인가 빼고 다
구리, 별내 냉면 맛집 <팔당냉면 별내점>에서
먹은 거 같아요 :)



*영업정보
- 매일 09:00 ~ 21:00

사실 팔당냉면은 지점이 여러 군데 있는데,
저는 팔당냉면 별내점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거리가 좀 돼도
별내점을 방문하고 있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저는 물냉파라서

오늘의 메뉴는😋

- 물냉면(9,000원)
- 비빔냉면(9,000원)
- 군만두 4개(4,000원)

*참고로 팔당냉면은 냉면을 주문하면
숯불고기가 같이 나옵니다.


물이랑 육수는 셀프더라구요~
수저 세팅하고 물, 육수 가져오면
거의 바로 냉면이 나와요!

올 걸 알고 있었나 싶을 정도로
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물냉면인데,
글 쓰고 있는 지금도 또 먹고 싶어 져요🥺
육수도 완전 시원하고
같이 나온 숯불고기랑 먹으면 꿀조합!!


그리고 같이 주문한 비빔냉면 곱빼기!
비빔냉면도 한 입 먹어봤는데
살짝 매콤하지만 맛있었어요.
(곱빼기는 2,000원 추가)


여러분 여기 냉면 맛집인 줄 알았는데
군만두 맛집이었어요🥟
!!!!!
진짜 만두 너무 바삭하고 간도 딱이고
완전 맛있었어요!

만두 좋아하는 분들은
진짜 꼭! 드셔 보세요!


그리고 신메뉴도 출시했더라구요~
코다리 회냉면 + 숯불고기(11,000원)
특급 신메뉴라고 해서 궁금했지만,
물냉면의 맛을 알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었어요ㅎㅎㅎ


구리, 별내 냉면 맛집 팔당냉면은
TV에도 여러 번 소개됐고
연예인, 운동선수들도 많이 방문했더라구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냉면 생각날 때
방문해보길 추천드려요.


<구리, 별내 냉면 맛집 팔당냉면 3줄 평>

- 가봤던 팔당냉면 중 제일 맛있음
- 알고 보니 군만두 맛집
- 가게 전용 주차장 있어서 편함



*주차 정보
가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 가능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