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종로 익선동 맛집 추천 <익선취향> 메뉴 및 주차 tip

by 겨울엔 딸기 2022. 9. 27.
반응형


오늘은 주말에 방문했던
종로 익선동 맛집 <익선취향>을 소개하려고 해요!

익선동은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데,
통삼겹 로제파스타에 꽂혀 익선취향에
방문하게 됐어요.
   


*영업정보
- 12:00 ~ 21:00(라스트 오더 20:15)


종로 익선동 맛집 익선취향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오늘의 메뉴는😋

- 취향 스테이크(28,000원)
- 통삼겹 로제파스타(17,000원)
- 한라봉에이드(6,500원)


통삼겹 로제파스타 때문에 익선취향을
픽한 거라 메뉴 하나는 확정이었고
취향 스테이크, 회오리 오므라이스 중에 고민했는데,
메뉴판에 취향 스테이크가
꼭 시켜야 하는 시그니처 메뉴라고 적혀있어서
메인 메뉴로 두 가지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기본 세팅은 물, 접시, 수저,
그리고 피클이었는데,
접시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취향저격)


한라봉에이드가 먼저 나왔는데,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그냥 한라봉에이드맛!


!! 기다리던 메인 메뉴 등장 !!
통삼겹 로제파스타 비주얼 대박이죠??
소스도 면도 맛있었는데,
통삼겹이 진짜 맛있었어요,,,👍🏻


이건 취향 스테이크인데,
비주얼이 가게에서 올린 이미지와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훔,,?)

이건 가게에서 등록한 이미지,,,


고기가 얇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했던 거보다 두툼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부드럽다는 느낌은 덜했어요.

센스있는 짐 보관함!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고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었어요.
저는 주말 점심에 방문했는데,
10~20분 정도 웨이팅 했던 거 같아요.
(이름 적어 두면 순서대로 불러줘요)


종로 익선동 맛집 익선취향은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 맛집인 거 같아요!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데,
1층 바닥은 이런 식으로 인테리어를 했더라구요.

반응형

가게 외관도 그렇고 익선동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요.


<종로 익선동 맛집 익선취향 3줄 평>
⭐️⭐️⭐️
- 통삼겹 로제파스타 추천
- 분위기 맛집
- 주말 방문 시 웨이팅 각오해야 함


*주차 정보
익선동 맛집들은 주차가 불가능해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
익선동 입구 근처 주차장들은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다고 해 도보 15분 이내의
주차장 정보 남겨요.

 

종묘공영주차장

(*종묘시민광장 옆)


*30분 당 2,400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