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속초 중앙시장 맛집 추천 <속초붉은대게수산> 후기 및 주차 tip

by 겨울엔 딸기 2022. 9. 29.
반응형


강릉 여행 중에 만석닭강정 살 겸
속초 중앙시장에 방문했는데,
그때 발견한 속초 중앙시장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속초붉은대게수산>인데요,
여기는 홍게, 대게, 킹크랩을
테이크아웃으로 판매하는 가게예요.

 

 

*영업정보
- 10:00 ~ 20:00

*전화번호
033-633-6444


속초 중앙시장 맛집
붉은대게수산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오늘의 메뉴는😋

- (돌아가신) 홍게 3마리(15,000원)
- 볶음밥 1개(1,000원)


저녁도 따로 먹을 예정이고
만석닭강정도 포장한 상태라 배부를 거 같아서
그냥 지나치려 했지만,
홍게를 포기할 수 없어서 3마리만 포장했어요.

그리고 홍게 게딱지 볶음밥도
추가 가능하다길래 하나만 주문해봤어요.


평일에 방문했는데,
볶음밥은 조금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쇼케이스 뒤편 가게 내부에서 기다렸어요.
(웨이팅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좋았어요.)


기다리면서 볶음밥 만드는 것도 봤는데,
김가루, 깨, 참기름까지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더라구요~


속초 중앙시장 맛집 붉은대게수산은
네이버 방문자 리뷰 6,000개 이상의 맛집답게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쇼핑백 많은 거 보이시나요?)


이렇게 포장해온 홍게는 숙소에서 먹었는데,
비주얼 끝내주지 않나요?
(맛을 알아서 그런지 또 먹고 싶네요,,,ㅎ)


볶음밥은 이렇게 따로 포장되어 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저녁을 배 터지게 먹었는데도 손이 가는 맛!

홍게도 돌아가신(?) 거였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반응형

속초 중앙시장 맛집 붉은대게수산은
생활의달인, 6시내고향에도 소개된 맛집이던데,
맛집 인정입니다!!


<속초 중앙시장 맛집 붉은대게수산 3줄 평>
⭐️⭐️⭐️⭐️
- 재방문 의사⭕️
- 홍게 살 많고 맛있음
- 주말에는 웨이팅 각오해야 할 듯


*주차 정보
속초 중앙시장 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
(결제 후 시장 주차장에 주차했다고 말하면
주차권 주니까 꼭 챙기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