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용인 처인구 양지 맛집 추천 <이다의숲> 깔끔한 한정식!

by 겨울엔 딸기 2022. 10. 25.
반응형


오늘은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에 위치한
한정식 맛집 <이다의숲>을 소개하려고 해요!

이번 주에 방문한 따끈따끈한 맛집인데요,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맛집 잘 찾아온 건가? 했는데
먹어보니 맛집 인정!
(20년 전통 한식 전문점이기도 했어요.)

 


*영업정보
- 10:00 ~ 21:30, 매일


용인 처인구 양지 한정식 맛집 이다의숲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오늘의 메뉴는😋

- 곤드레 가마솥 밥상(11,000원) *2인
- 참나무 바베큐 1꼬지(20,000원)

이다의숲 기본 메뉴는 곤드레 가마솥 밥상이고
제가 시킨 참나무 바베큐 포함
6개의 추가 선택 메뉴가 있었어요.

나머지도 다 밥도둑일 거 같았지만
참나무 바베큐가 가장 먹고 싶었어요.

참고로 솥밥이라 주문하고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요.
(15~20분 정도)


기다리다 보니 음식이 나왔는데요,
한정식이라 반찬 가짓수가 많아
이렇게 카트로 서빙을 해주시더라구요~


공중 샷으로 반찬을 찍어봤어요.
샐러드, 잡채, 부침개, 김치, 두부김치 등등
반찬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 할 수 있을 거 같아요,,ㅎ


참나무 바베큐용 불판도 세팅 완료!
고기까지 착착 올려주더라구요~
고기는 기름기 없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랑 솥밥도 나왔어요.
된장찌개는 집된장을 사용한 것처럼
구수한 맛이었어요.


곤드레 솥밥은 곤드레나물을 아낌없이 넣은 비주얼로
슥슥 비벼서 그릇에 덜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만들어요!

반응형

(솥밥은 누룽지를 먹어야 완성 아니겠어요?)


곤드레 가마솥 밥상은 나물 위주의 반찬 구성이라
메인 메뉴 하나 시켜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참나무 바베큐 외에도 5개의 메뉴가 더
있으니 취향껏!!
(저는 다시 방문해도 참나무 바베큐 먹을래요)


용인 처인구 양지 한정식 맛집 이다의숲은
커피, 주스 등 카페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밥 먹고 커피 한 잔 해도 좋을 거 같아요.


인테리어가 예쁘게 잘 되어 있어
카페라고 해도 손색없을 정도거든요.
내부는 이런 느낌이고 좌석이 많았어요.


외관은 이렇고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원래도 예쁘지만 화창한 날씨도 한 몫한 거 같아요.


<용인 처인구 양지 한정식 맛집 이다의숲 3줄 평>
⭐️⭐️⭐️⭐️
- 깔끔하고 건강한 한 끼로 추천
- 인테리어 맛집
- 주차 용이


*주차 정보
가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 가능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