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강릉놀거리 추천 경포호 자전거 <바이크스토리> 여기가 최저가!

by 겨울엔 딸기 2022. 10. 10.
반응형


강릉 경포호 주변을 지나다
자전거 타는 분들을 한 번쯤 봤을 거 같은데요,
오늘은 강릉놀거리를 추천하려고 해요! 바로 경포호 자전거인데요,
항상 강릉 갈 때마다 보기만 했는데
이번에는 날씨도 좋고 해서
한 번 타봤어요.


경포호 자전거 검색하면
여러 업체가 뜨는데
저는 비교 끝에 <바이크스토리>를 선택했어요.

2~3인용 자전거를 타고 싶었는데
찾아보니 여기가 최저가더라구요.


*영업정보
- 08:00 ~ 24:00(매일)


전동바이크,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는
네이버 예약도 되니 참고해주세요.


2~3인용 자전거
가격이 안 나와 있어서 검색해봤는데,
1시간에 15,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데는 2만 원대)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자전거랑 바이크가 많았어요.
안전을 위한 헬멧도 있었구요.


경포호 자전거 바이크스토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첫 번째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5,000원 스타벅스 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해서
따지고 보면 10,000원에
자전거를 빌린 거더라구요~


그리고 강릉 바이크스토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하면 +20분,
해시태그 하면 +20분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반응형


강릉 바이크스토리는 저렴한데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어
강릉놀거리 경포호 자전거 대여는
여기를 추천드려요!

2~3인용 자전거는
출발지점(경포호 자전거도로)까지 가져다줘서
거기서부터 경포호를 한 바퀴 돌았는데,
여유롭게 돌아도 1시간이면
충분하더라구요~


이건 자전거 타다가 찍은 사진인데
날씨가 좋아서 더 재밌었어요.
경포호 풍경이 멋져서
그냥 한 바퀴 도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니
강릉놀거리로 완전 추천해요!


<경포호 자전거 대여 바이크스토리 3줄 평>
⭐️⭐️⭐️⭐️⭐️
- 2~3인용 자전거 최저가
- 가게 맞은편에 주차장 있어서 편함
- 재방문의사 ⭕️

*주차정보
매장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으니
차량으로 방문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주차 무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