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하남 맛집 추천 신장시장 근처 <육회한판 장어한상>

by 겨울엔 딸기 2022. 10. 31.
반응형


오늘은 하남 육회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하남 신장시장 근처에 있는
<육회한판 장어한상>인데요,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 저녁먹고
술 한 잔 하러가기도 딱 좋은 맛집이에요.

저는 술 마실 생각없이 저녁 먹으러 방문했는데,
술 생각이 나더라구요~
하남 안주 맛집 술집 찾는 분들에게도
완전 추천해요!!

 


*영업정보
- 15:00 ~ 02:00
(수요일 정기휴무)


하남 맛집 육회한판 장어한상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오늘의 메뉴는😋

- 광어랑 한우육회(35,000원)

육회한상을 먹으려고 방문한건데,
사장님의 강력추천으로 광어랑 한우육회를 주문했어요.
(하남 신장시장 맛집
육회한판 장어한상 신메뉴라고 해요~)


테이블 기본 세팅은 심플해요.
버너는 미역국용이에요.


기다리면 미역국이랑 반찬을 가져다줘요.
사진에서는 잘 안 보이는데
미역국에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미역국 리필 가능)


그 다음에 나온 소스 3종!
순서대로 흑임자(흑임자+초고추장+다진마늘+고추)
초고추장, 간장이에요.
흑임자는 특허 소스였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간장도 시판 간장이 아니라 사장님이 직접 만든
간장에 와사비를 섞은 거였는데
중독성 강한 맛이었어요.


((( 광어랑 한우육회 )))
푸짐하지 않나요?
때깔도 좋았어요,,,ㅎ
저는 광어회 중에서도 지느러미 부분을 좋아하는데
육회한판 장어한상은 지느러미를
사용해서 좋았어요~


참고로 광어는 숙성회고
사장님이 원래는 일식집을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어떻게 먹어야할지 몰라하니까
사장님이 직접 맛있게 먹는 법도 알려주셨어요.


사장님께 전수받은 tip
⭐️⭐️⭐️⭐️⭐️
1) 광어 한 점 집어서 간장 소스 찍기
2) 그 위에 육회 올리기
3) 무순, 묵은지 올려서 한 번에 먹기

광어+육회 조합은 처음이라
과연 맛있을까 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번 달에 먹은 음식 중에 최고였어요)

반응형

역시 맛있는 거 + 맛있는 거는 실패없나봐요.
그리고 무엇보다 간장이 맛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맛있어서 먹고 먹고 또 먹다보니
어느새 순삭-


이건 해물계란찜인데,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 맛있었어요.
(제가 먹은 건 미니 사이즈에요)


육회한판 장어한상 하남 맛집 완전 인정이에요.
먹고 있는데 배민 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저도 집 근처였으면 진짜 자주 시켜먹었을 거 같아요.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가볍게 한 잔하기 좋은 하남 안주 맛집 술집이에요.


인테리어도 귀엽게 해놨더라구요~
좌석은 4인 테이블이 6개 있었어요.


<하남 맛집 육회한판 장어한상 3줄 평>
⭐️⭐️⭐️⭐️⭐️
- 광어랑 한우육회 추천
- 메뉴가 다양함
- 주차 불편
(술 마시러 많이 방문할 거 같아 크게 상관없을 듯해요)


*주차 정보
도보 5분 이내 신장시장 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

 


- 30분: 500원
- 1시간: 1,100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