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남양주 맛집 <고기를사랑하는집 호평본점> 만족 후기!

by 겨울엔 딸기 2022. 11. 8.
반응형


오늘은 남양주 호평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이번에도 고깃집인데요,
고기는 원래도 맛있지만
<고기를사랑하는집 호평본점>
밑반찬도 맛있고 구워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인지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예약도 가능하니 예약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참고로 25년 노하우로 모든 요리에 진심인
오너 셰프가 운영한다고 해요.

 


*영업정보
- 16:00 ~ 24:00, 매일


남양주 맛집 고기를사랑하는집 호평본점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오늘의 메뉴는😋

- 고집모둠(44,000원)
- 된장찌개+공깃밥(5,000원)
- 공깃밥(1,000원)

*고집모둠은 삼겹살(180g), 특목살(180g),
갈빗살(240g) 구성이에요.
+ 갈빗살은 갈빗대 포함

저는 여러 부위를 맛보고 싶어
남양주 맛집 고기를사랑하는집 호평본점
대표 메뉴 고집모둠을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은 컵과 앞접시~
그리고 주문하면 밑반찬을 가져다줘요.
아까 오너 셰프가 모든 요리에 진심이라고 말했는데,
밑반찬에서도 그 진심이 보이더라구요.


소스 5종(소금, 고추냉이, 명란마요장, 갈치속젓)에
묵사발, 다양한 쌈까지!
밑반찬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갈치속젓은 불판 위에 있음)

반응형


또 좋았던 점은
바로!!!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는 거!


이렇게 초벌 된 고기를 테이블 불판에서
직접 구워주는 시스템이었어요.
(확실히 온전히 식사에 집중하려면
구워주는 게 편한 거 같아요)


예쁘게 정렬해서 챱챱챱챱챱-
맛있게 익어가는 중!


맛있게 익은 고기는 한쪽에 쌓아주더라구요.


그러고는 빈자리에 묵은지를 올려서 구워주는데,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냥 먹으라고 주는 건 줄 알았는데
구워줘서 새로웠어요.


고깃집 필수 된장찌개!
남양주 맛집 고기를사랑하는집 호평본점은
된장찌개를 시키면 공깃밥을 하나 주더라구요~
된장찌개+공깃밥이 세트라 신기했어요.


내부는 이런 느낌으로 깔끔했고
좌석은 4인 테이블이 14개 정도 있었어요.

둘이서 방문했는데,
고집모둠(600g)에 된장찌개, 밥 2개 먹으니까
완전 배불렀어요.
또, 소스랑 쌈 종류가 다양해서 여러 조합으로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남양주 맛집 고기를사랑하는집 호평본점 3줄 평>
⭐️⭐️⭐️⭐️
- 초벌 된 고기라 금방 익어서 좋음(불맛도 남)
- 고기를 구워줘서 좋음
- 밑반찬, 소스가 다양함


*주차 정보
가게 앞쪽에 주차 가능합니다.
(5대 이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