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남양주 덕소 맛집 <한마음정육식당> 고기 맛집 인정

by 겨울엔 딸기 2022. 11. 1.
반응형


오랜만에 덕소 맛집 추천으로 돌아왔어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한마음정육식당>이에요.
한마음정육식당은 체인인데,
저는 덕소점에 방문했어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4만원이 안 나온 갓성비 맛집이에요.

 


*영업 정보
- 11:30 ~ 22:00
(일요일 정기휴무)


남양주 덕소 맛집 한마음정육식당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오늘의 메뉴는😋

- 돼지 반마리 500g(31,000원)
- 물냉면(5,000원)
- 공깃밥(1,000원)


한마음정육식당은 소고기, 돼지고기를
각각 부위 별로도 주문할 수 있고
소, 돼지 한 마리/반마리로도 주문 가능해
조금씩 여러 부위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저는 둘이서 방문한 거라
반마리(500g)를 주문했는데 딱 적당했어요.

저녁 시간대라 사람이 많을 거 같아
예약을 하고 방문했더니
예약석을 미리 지정해두었더라구요~
(마지막에 주차정보 보면 알겠지만 맛집이라
손님이 많아서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왼쪽은 불판이고 오른쪽은 된장찌개용이에요.
고기하면 된장찌개다 보니
메뉴판에서 된장찌개를 먼저 찾았는데 없더라구요?
알고 보니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나오는 거였어요.


먼저 된장찌개랑 물, 물티슈를 가져다주셨어요.
집된장 느낌의 구수~한 된장찌개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칼칼해서 맛있었어요.


그다음으로 나온 밑반찬!
반찬이 푸짐하고 다 맛있었어요.
특히 겉절이(?) 최고,,,ㅎ


(( 돼지 반마리 ))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굽기 전부터
충분하다고 생각했었어요.


처음에는 조금만 올렸는데,
돼지는 오래 익혀야 하니까 그냥 한 번에 다 올렸어요.


쨘- 푸짐한 한 상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고기가 좋더라구요~
한 입 크기로 잘라서 열심히 먹었어요.

그리고 고기가 조금 남았을 때쯤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고기 먹으러 가면 된장찌개+냉면 필수인 사람)

냉면 5,000원인데도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요즘에는 후식냉면도 4,000원씩 받던데,,,


남양주 덕소 맛집 한마음정육식당은
2층 건물인데 1층만 사용하고 있어요.
매장은 꽤 넓은데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주방 쪽에는 정육 식당답게 쇼케이스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딱 봐도 신선해 보였어요.


<남양주 덕소 맛집 한마음정육식당 3줄 평>
⭐️⭐️⭐️⭐️⭐️
- 덕소 고기 맛집 인정
- 밑반찬 포함 음식이 다 맛있음
- 주차 용이


*주차 정보
가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 가능합니다.

728x90